오늘은 ~ ~
가을 여행지 추천으로 강릉 1박 2일 코스 2탄으로 '원더스카이'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동화가든''에서 배를 채우고 간 곳은 ''원더스카이'' 테마파크(키즈카페) 입니다.
항상 저는 여행을 가기 전에 '그곳에는 어떤 맛집이 있을까? 어떤 예쁜 카페가 있을까?'라고 검색을 합니다.
이번 강릉 여행을 가기 전에는 '강릉에는 어떤 테마파크(키즈카페)가 있을까?'라고 문득 생각이 들더라구요.
5살 아들 빵우도 테마파크(키즈카페)에 관심이 많아 생각했을 지도 모르겠어요...?
사실은, 우리가 강릉을 간 첫째 날이 날씨가 흐렸어요. 그래서 야외활동은 제한이 되서 실내 활동을 찾아보다가 '원더스카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지요.
실내 아기 동물 먹이주고 체험하는 곳도 있었지만, 우선 5살 아들 빵우가 가장 좋아할만한 곳으로 '원더스카이'를 계획 했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빵우 아빠인 저는 아주 만족을 했어요 ~ 다른 키즈 카페는 정글짐(?)의 크기가 작아 주로 아이만 이용하고 아빠는 바깥에서 잘 놀고 있는지 구경만 했었는데, '원더스카이' 정글짐(?)의 크기가 커 아이와 함께 어른들도 같이 놀 수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아이와 함께 눈치를 안보고 미끄럼틀도 탈 수 있었어요.
이름 : 원더스카이
주소 : 강원도 강릉시 난설헌로 248
영업 시간 : 11:00에 영업 시작
연락처 : 033-653-8252
1. 주차비용
2022년 10월 28일(금)에 방문을 했었는데 주차비용은 무료였어요 ~
요금을 받더라도 '원더스카이'를 이요했다면 주차비용은 무료이지 않을까요?
2. 이용요금 및 안내사항.
빵우는 5살이고 키가 130cm 미만이여서 1F 키즈존을 이용했답니다.
빵우, 빵우 엄마, 저 총 이용 금액은 24,000원이네요~
'원더스카이'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미끄럼방지 양말은 필수이니 아이, 어른 다 챙겨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3. 다양한 놀이기구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저는 정글짐(?)이 가장 재밌었어요 ~
다 놀고 나서 빵우는 주방놀이가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
평일 오전이라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 1F 키즈존에서 넓게 이용을 했지만,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조금 복잡할 것 같긴 하더라구요 ~
직원들이 많이 있어 바로바로 정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1) 자동차와 주유소
빵우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백구(우리집 자동차 애칭)를 타고 가면 밥먹으로 주유소 안가냐고 물어본답니다.
직접 차를 타고 가서 주유도 할 수 있는 경험을 했습니다. 차는 멋있어 보이지만, 잘 굴러가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자동차를 탈 공간도 조금은 좁았어요.
2) 플레이 그라운드 ( 축구, 농구, 야구, 배드민턴 등 구기 종목을 할 수 있는 공간 )
20분 정도 사용 후 다음 친구에게 양보해야되요~
3) 뷰티 살롱
자신의 모습을 꾸미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찰칵!
4) 낚시
5) STAGE
6) 자동차 놀이
7) 주방놀이
8) 병원놀이
9) 정글짐
10) 그 외
[ 가을 여행지 추천! 강릉 여행 두 번째 코스 원더스카이을 방문하고 나서 ]
저는.. 아주 재밌었습니다. 2시간 동안 빵우랑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놀았네요.
여행을 가면 그 지역이 맛집, 카페 등 우선적으로 찾게 되는데요? 아이가 있는 아빠라면 그 지역의 특별한 테마파크(키즈카페)를 아이와 함께 방문하면 아이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록 날씨가 흐려 찾은 '원더스카이'지만 저나, 5살 아들 빵우에게나 더 친밀해질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강릉 여행 시 원더스카이를 계획하고 계신 아빠, 엄마가 있으시다면 꼭!! 미끄럼 방지 양말을 챙겨가세요 ~
키즈카페에서 필수이지만, 안 챙겨서 사면 뭔가 아깝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룡 테마파크가 있는 '파주 롯데 아울렛'(5살 남자 아이와 함께) (0) | 2022.10.24 |
---|